이세영 남친, '결별설' 해명 "가족·직장 문제로 日 돌아가, 헤어진 거 아냐" [종합]

이우주 2021. 10. 18. 2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의 남자친구가 결별설을 부인했다.

이세영과 남자친구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서는 18일 '영평티비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세영의 남자친구는 "가족 중 누군가의 일과 직장 문제가 겹치면서 갑자기 돌아오게 됐다"며 "영상을 봐주시고 많은 분들이 걱정하셨는데 헤어진 게 아니다. 오해하게 만든 부분에 대해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 말씀 드리고 싶다"고 결별설을 부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의 남자친구가 결별설을 부인했다.

이세영과 남자친구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서는 18일 '영평티비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일본으로 돌아간 남자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이세영의 남자친구는 "가족 중 누군가의 일과 직장 문제가 겹치면서 갑자기 돌아오게 됐다"며 "영상을 봐주시고 많은 분들이 걱정하셨는데 헤어진 게 아니다. 오해하게 만든 부분에 대해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 말씀 드리고 싶다"고 결별설을 부인했다.

당분한 커플 유튜브 채널을 이세영 혼자 운영한다고 했던 이유는 남자친구의 일이 바빠졌기 때문이라고. 남자친구는 "언제 한국에 돌아갈 지에 대해서는 모르는 상태다. 빠르면 이번 년도가 될 수도 있고 일이 길어지면 내년도 될 수 있다. 지금 하는 일 상황이 정리되면 돌아가려 한다"며 "여러 준비를 하기도 전에 갑자기 돌아오게 돼서 불안하지만 기다리고 있는 세영은 더 불안한 상태일 거라 생각한다. 여러분들이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이어 "저희 둘 사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거듭 결별설을 부인했다.

지난 14일 이세영은 당분간 유튜브 채널을 혼자 운영한다고 알렸다. 지난 5일까지만 해도 남자친구와 함께 하는 깜짝 카메라 영상을 게재했기에 갑작스러운 이세영의 소식은 팬들의 걱정을 불렀고, 여러 추측이 난무했다. 특히 결별설까지 불거지자 남자친구는 바로 해명에 나섰다.

한편, 이세영은 연하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열애, 최근 결혼 계획을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KBS 다큐에 알몸 샤워 장면이..비난 커지자 결국 영상 비공개 처리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