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어벤져스' 좋아하는 영웅? 타노스.. 나름대로 주관있어" ('백종원 클라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이 '최애' 캐릭터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마롱호 모세, 사토 모에카가 새로운 신인생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종원표 한식 클라쓰가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이 '최애' 캐릭터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마롱호 모세, 사토 모에카가 새로운 신인생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세는 "르완다가 작아서 한국사람들이 잘 모른다. '우간다? 와칸다?' 라고 나온다"고 하자, 백종원은 영화 '블랙팬서'의 '와칸다'를 언급하며 이것저것 질문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시경은 백종원에 '어벤져스'를 언급하며 제일 좋아하는 영웅을 물었다. 그는 "마블에서 제일 센 사람이 누구냐"며 "영화에서 악역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타노스 좋아한다. 타노스가 나름대로 주관이 있다. 잘못된 방법을 찾았지만 중심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종원표 한식 클라쓰가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생활 논란 K배우=김선호" 주장에도...소속사 묵묵부답
- `오징어게임` 알리 "1시간 만에 인생이 달라졌다...이런 인기 처음"
- [단독]‘오징어게임’ 오영수 측 "베트남전 참전용사 사실무근"
- `백종원 클라쓰` 성시경 "자전거 타다 넘어져... 큰 문제는 없어"
- 이세영 남친 “직장·가족 문제로 일본行, 헤어진 것 아냐”(‘영평티비’)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