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카페25의 신상 메뉴 국내산 우유 활용하는 '진짜우유라떼' 론칭

강동완 기자 2021. 10. 18.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몽골 GS25의 대박 상품이 국내 GS25에 역론칭된다.

편의점 GS25가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신상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선보였다.'진짜우유라떼'는 크리머(우유 분말)로 제조했던 기존 라테 메뉴를 진짜 우유를 활용해 만드는 방식으로 변경한 메뉴다.

이번에 론칭되는 '진짜우유라떼'는 몽골 GS25의 카페25 현지 메뉴인 '생우유라떼'를 재해석해 국내 GS25에 도입한 사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몽골 GS25에서 대박난 '생우유라떼' 국내 GS25로 역론칭된다.
몽골 GS25의 대박 상품이 국내 GS25에 역론칭된다. 편의점 GS25가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신상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선보였다.

'진짜우유라떼'는 크리머(우유 분말)로 제조했던 기존 라테 메뉴를 진짜 우유를 활용해 만드는 방식으로 변경한 메뉴다. '진짜우유라떼' 전용 파우치에 담긴 국내산 우유와 카페25의 에스프레소를 혼합해 음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GS25는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특수 파우치를 '진짜우유라떼'의 전용 우유 파우치로 활용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늘어나고 있는 따뜻한 원두커피 메뉴 수요를 반영해 '진짜우유라떼' 전용 파우치 내 담긴 우유를 전자렌지로 끓여 따뜻한 라테를 제조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라테를 제조하는 방식은 GS25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사례로 고객은 렌지업(30초)해 끓인 전용 파우치 내 우유를 카페25 에스프레소에 부어 따뜻한 라테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진짜우유라떼'는 몽골 GS25의 카페25 현지 메뉴인 '생우유라떼'를 재해석해 국내 GS25에 도입한 사례다.

몽골 GS25 진출 시 카페25를 론칭하면서 몽골인 등 유목민이 즐겨 마시는 생우유를 활용해 카페25 현지 메뉴로 내놓은 '생우유라떼'가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

GS25는 크리머를 활용했던 기존 라테보다 한층 더 부드럽고 진한 우유의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진짜우유라떼'가 국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1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편의점 GS25가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신상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선보였다.(GS25 제공)

이현진 GS리테일 카페25 담당 MD는 “몽골 GS25의 현지 메뉴인 생우유라떼가 기대 이상의 큰 성공을 거둔 것에 힘입어 국내 GS25의 카페25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GS25의 대표 상품인 카페25 메뉴를 지속 발전시켜 국민적으로 높아진 커피 소비 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군자대한곱창, 10월에 창업하면 최대 2천만원 혜택제공
엔제리너스, 커피 연구소 ‘LAB(랩) 1004’ 오픈 … 특화점 원두 배송 HQ 스토어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출시…굽네만의 기술로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출시
BBQ, '경로의 달' 맞아 송파 주민센터에 삼계탕 300개 전달
[머니S 주요뉴스]
“혼인빙자·낙태요구 후 이별"… 인기배우 A씨 누구?
"다 가려지지 않는 볼륨감"… 클라라, S라인 비결?
"작은 얼굴에 풍만한 몸매"… LG 치어리더 '대박'
"1800만원 암표 등장"… BTS 美 콘서트 실화?
김선호 팬덤 "허위사실 유포 법적조치… 참담"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