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한 KT
정병혁 2021. 10. 18. 20:54

[수원=뉴시스] 정병혁 기자 = 18일 오후 경기 수원시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과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경기, 72대 62로 승리한 수원 KT 소닉붐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2021.10.18. jhop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
- '시크릿가든' 남주 원래 장혁…하지원 "처음엔 그랬다"
- '16㎏ 감량' 한혜연이 날씬한 이유…"하루 한끼는 꼭 이것으로"
- 45세 허경환 "38살 결혼하기 좋은데…어느덧 40대"
- '박수홍♥' 김다예, 38㎏ 감량 후 확 달라진 비주얼…"건강 되찾아"
- 이혜영, 의붓딸 부탁에 활동 중단 "같이 있어 달라고"
- 이수경 "39도 고열, 요단강 건널 뻔"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 '재혼 앞둔' 서인영 "2세 계획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