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클라쓰' 성시경 "자전거 타다 넘어져.. 큰 문제는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클라쓰' 성시경이 팔 부상을 당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성시경이 팔을 다친 사연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은 "성시경은 자신만만 똑똑하고 완벽한 사람인데 실수를 했다"고 말했다.
백종원이 성시경인 줄 알아보냐고 하자, 그는 "그냥 큰 사람인 줄 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클라쓰' 성시경이 팔 부상을 당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성시경이 팔을 다친 사연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은 "성시경은 자신만만 똑똑하고 완벽한 사람인데 실수를 했다"고 말했다.
이에 성시경은 "자전거 타다가 자빠졌다"며 "그때가 오후 유치원 친구들 집에 돌아오는 시간이었는데 아파트 단지였다. 큰 아저씨가 피를 흘리며서 앉아 있고, 아이들은 엄마를 찾았다"고 밝혔다.
백종원이 성시경인 줄 알아보냐고 하자, 그는 "그냥 큰 사람인 줄 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큰 문제는 없고, 다음주면 푼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케이팝, 한국 드라마, 한국 영화에 이어 이제는 한식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해외의 다양한 식재료로 제대로 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백종원표 한식 클라쓰가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생활 논란 K배우=김선호" 주장에도...소속사 묵묵부답
- `오징어게임` 알리 "1시간 만에 인생이 달라졌다...이런 인기 처음"
- [단독]‘오징어게임’ 오영수 측 "베트남전 참전용사 사실무근"
- ‘오징어게임’ 이정재, ‘2021 AAA’ 참석 확정
- 임신부 백신 접종 시작...`임신 8개월` 가수 이지혜도 "1차 완료"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