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흡인성 폐렴 입원 "♥류수영 '씨네타운' 스페셜DJ"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했다.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약칭 씨네타운) 제작진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박하선 DJ가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 치료 중이다. 이에 따라 금주에는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한다"고 공지헀다.
'씨네타운' 제작진에 따르면 박하선 빈자리는 그의 남편인 배우 류수영,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채운다.
박하선은 25일께 '씨네타운' 부스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약칭 씨네타운) 제작진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박하선 DJ가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 치료 중이다. 이에 따라 금주에는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한다”고 공지헀다.
‘씨네타운’ 제작진에 따르면 박하선 빈자리는 그의 남편인 배우 류수영,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채운다. 박하선은 25일께 ‘씨네타운’ 부스로 돌아올 예정이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 역시 동아닷컴에 “박하선이 알려진 대로 입원한 상태”라며 “배우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하선은 최근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연출 김성용)에서 국가정보원 요원 서수연 역으로 출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 체불 논란…“해결할 것” [종합]
- 최예빈 “보이스피싱 피해 전재산 잃어” (아는형님) [TV체크]
- 배우K·소속사 침묵→또다른 피해자 늘어난다 (종합) [DA:피플]
- ‘나르샤 첫 연출’ 19금 ‘와일드 와일드’ 프리뷰 성공적
- 인교돈 “악성 림프암→항암치료 중 국제대회 출전”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