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표 스파르타 특훈→대망의 첫 대결 (라켓보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라켓보이즈'가 본격적인 훈련과 함께 대망의 첫 대결을 펼친다.
앞서 '라켓보이즈'가 첫 방송부터 주목받았다.
'라켓보이즈' 멤버들은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가 준비한 알짜배기 기본기 훈련을 위해 밤낮없는 스파르타 훈련에 돌입한다고.
강력한 상대를 만난 '라켓보이즈'가 첫 대결에서 승리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라켓보이즈’가 첫 방송부터 주목받았다. 장성규, 윤현민, 양세찬, 윤두준, 오상욱, 이찬원, 승관, 김민기, 정동원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공통점이라고는 오직 하나뿐인 배드민으로 한 자리에 모여 열정을 불태운 것. 이에 첫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평균 4.4% 최고 5.7%, 전국 가구 평균 3.7% 최고 4.8%를 기록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지난 1회 방송에서는 라켓보이즈 9인의 반전 실력이 공개됐다. 이용대 감독의 엄격한 레벨테스트 결과 승관, 양세찬, 정동원이 ‘상’등급을, 윤두준이 ‘중’등급을 받았다. 여기에 장성규, 이찬원, 김민기와 함께 윤현민, 오상욱이 ‘하’등급을 받는 반전의 결과가 흥미를 유발했다. 운동실력에 남다른 자부심을 가진 멤버들이지만, 생각처럼 따라주지 않는 의외의 결과가 속출한 것. 특히 프로야구선수 출신인 윤현민, 그리고 세계랭킹 1위 ‘펜싱황제’ 오상욱이 ‘하’등급 결과를 받아 들고 멘붕에 빠져 혹독한 연습에 돌입한 모습은 앞으로의 도전기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18일 2회 방송에서는 의문의 상대와 첫 배드민턴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실력 검증은 끝났고, 이제 ‘라켓보이즈’에게 남은 것은 배드민턴을 정복하기 위한 스파르타 훈련뿐이다. ‘라켓보이즈’ 멤버들은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가 준비한 알짜배기 기본기 훈련을 위해 밤낮없는 스파르타 훈련에 돌입한다고. 예능인지 국가대표 선발인지 모를 거친 숨소리만 맴도는 고된 훈련은 계속되고, 라켓보이즈들의 실력도 눈에 띄게 성장한다.
혹독한 연습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대망의 첫 대결도 펼쳐진다. 뜨거운 열정에 기본기까지 장착하고 기세등등해진 ‘라켓보이즈’ 회원들을 찾아온 대결 상대는 누구일까. 앞서 공개된 2회 예고편에는 제대로 '한 수 가르쳐주러 온' 강력한 포스의 선수단 모습이 담겨있다. 에너지 남다른 아우라에 이용대 감독 역시 “봐주지 마라. 저희도 자존심이 있다”라며 첫 대결 상대를 향한 정면돌파를 선택한다. 날카로운 공격세례에 속속 무너지는 라켓보이즈들. 강력한 상대를 만난 '라켓보이즈'가 첫 대결에서 승리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 체불 논란…“해결할 것” [종합]
- 최예빈 “보이스피싱 피해 전재산 잃어” (아는형님) [TV체크]
- 배우K·소속사 침묵→또다른 피해자 늘어난다 (종합) [DA:피플]
- ‘나르샤 첫 연출’ 19금 ‘와일드 와일드’ 프리뷰 성공적
- 인교돈 “악성 림프암→항암치료 중 국제대회 출전”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이성민, 유재석 재산 1조설에 “와 센데” 감탄→유재석 당황 (뜬뜬)
- 136건 강도 강간 사건 벌인 ‘빨간 모자’…“신고 못하게 성폭행” (용형3) [TV종합]
- ‘송강과 신혼 시작’ 김유정, 레전드 드레스 자태 [DAY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