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다양한 필모? '그냥, 하자'는 마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보적인 분위기의 소유자 배우 정유미가 패션지 마리끌레르 11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정유미는 모던한 헤어와 메이크업, 클래식한 막스마라의 룩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정유미'라는 사람의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해주고, 같이 가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배우 생활을 계속 해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유미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보 속 정유미는 모던한 헤어와 메이크업, 클래식한 막스마라의 룩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정유미는 최근 촬영 중인 드라마 세트장의 작은 텃밭에서 토마토, 바질, 애호박 등 작물을 키우기도 하고 수확한 작물로 다양한 요리를 한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배우로서 지금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온 것에 대해 상황이 맞아 떨어지면 ‘그냥, 하자’는 마음으로 임했고, 이로 인해 이후에 의미를 알게 되기도 하고, 누군가로부터 의미를 부여 받기도 했다고 이야기했다.
‘정유미’라는 사람의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해주고, 같이 가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배우 생활을 계속 해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유미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 체불 논란…“해결할 것” [종합]
- 최예빈 “보이스피싱 피해 전재산 잃어” (아는형님) [TV체크]
- 배우K·소속사 침묵→또다른 피해자 늘어난다 (종합) [DA:피플]
- ‘나르샤 첫 연출’ 19금 ‘와일드 와일드’ 프리뷰 성공적
- 인교돈 “악성 림프암→항암치료 중 국제대회 출전”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