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편의성 강화한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강경래 입력 2021. 10. 18. 1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021240)가 작은 크기에 위생 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다중시설에서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강화된 위생, 관리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까지 겸비해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시하는 이들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제공=코웨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작은 크기에 위생 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가로 26cm 크기로 좁은 곳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어느 공간에나 딱 맞는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을 높였으며 식당, 카페, 사무실, 라운지 등 다양한 실내 공간과 어우러진다. 색상은 △미스티그레이 △미스티베이지 △미스티블루 등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 효율성을 극대화해 편의를 강화했다. 추출구 높이는 105cm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cm로 넉넉하게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을 적용해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총 4개의 강화된 필터로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해 경도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케일 생성을 방지한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주요 부품 관리를 편하게 만들어 위생 안심을 더했다. 파우셋과 유로, 필터를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커버를 열고 뽑으면 한 번에 교체가 가능하다. 파우셋과 트레이는 세척이 편하도록 쉽게 분리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공지능(AI) 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휴대폰을 통해 물 사용량,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필터 카트리지 교체 시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을 탑재해 냉·온수 온·오프 등 제품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사후관리(AS) 접수 안내까지 지원한다.

또한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 시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살균 케어 등을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를 원하면 6개월마다 필터, 유로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다중시설에서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강화된 위생, 관리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슬림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까지 겸비해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시하는 이들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