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가 추천하는 게임 '종말도시', 새로운 미션 공개

안종훈 입력 2021. 10. 18. 18:1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무수면 지옥 훈련 콘텐츠 '헬 위크(Hell Week)'로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이근 대위의 MMORPG '종말도시'가 새로운 커뮤니티 미션을 공개했다.

이번 미션은 게임 속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9층 쟁탈' 경쟁에 지친 유저들을 위해 한 템포 쉬어가는 참여 이벤트다.

10월 21일까지 9층 쟁탈 '시공상인'과 사진을 찍어서 '서버, 캐릭터명, 9층 쟁탈 인증'이라는 제목으로 스크린샷을 함께 공식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귀속.창세 세트석 방어구 패키지 × 5, 황동합금 × 20, 진기한 물건 열쇠 × 3, 고급 1급 공격 물약 × 2'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종말도시'는 가짜사나이로 유명한 군사 전문가 이근 대위가 메인 모델로 활약하면서 밀리터리 매니아들 사이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에 인류의 생존을 위해 무기를 들어야 하는 생존 서바이벌 시나리오가 '종말도시'의 주된 스토리라인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