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11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은 오는 11월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 B5-2블록에 짓는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투시도)'을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7월 한양의 주택 브랜드 '수자인' 로고 디자인을 10년 만에 리뉴얼한 뒤 수도권에서 처음 분양하는 단지다.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펫네임으로 사용되는 '디에스틴'도 최초로 적용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부담이 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상 최고 47층, 3개동, 702가구 규모다. 모든 호실이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234가구, 84㎡B 234가구, 84㎡C 234가구다.
지난 7월 한양의 주택 브랜드 '수자인' 로고 디자인을 10년 만에 리뉴얼한 뒤 수도권에서 처음 분양하는 단지다.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펫네임으로 사용되는 '디에스틴'도 최초로 적용했다. 단지 도보권에는 지하철 7호선(예정) 신설역인 시티타워역(가칭)이 있고, 지하철 2호선 연장 논의도 검토 중이다. 바로 옆에는 약 69만㎡의 청라호수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청약 부담이 적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통장 필요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청약 가점이 필요한 아파트와 달리 전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누구나 당첨을 노려볼 수도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