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블, 데뷔 500일 기념 개인 셀카 대방출 "500일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봉석 기자 입력 2021. 10. 18. 1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해이룸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페이블(F.able)이 데뷔 500일 기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페이블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500일 기념 감사 인사와 함께 개인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내추럴한 차림의 페이블 멤버 시훈, 준형, 정, 호준, 재현이 다양한 장소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물오른 비주얼이 빛나는 개인 셀카와 함께 “페이블 데뷔 500일 기념 개인 셀카 투척. 500일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어리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라는 애정 어린 감사 인사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해 6월 싱글 ‘으랏차’로 데뷔한 페이블은 팀 재정비 후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 ‘런 런 런(Run Run Run)’으로 컴백했다. 페이블은 이 앨범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과시, ‘성장형 그룹’ 면모를 입증했다.

페이블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오가며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