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케어 편의↑"

윤다정 기자 2021. 10. 18.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가로 26㎝의 슬림한 사이즈에 위생 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CHP-5610N)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좁은 곳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총 4개의 강화된 필터가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휴대폰을 통해 물 사용량,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필터 카트리지의 교체 시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출구 높이 공간 넓혔다..전문관리·자가관리 선택 가능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코웨이는 가로 26㎝의 슬림한 사이즈에 위생 케어 편의성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CHP-5610N)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좁은 곳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은 미스티그레이, 미스티베이지, 미스티블루 등 3가지로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물을 받는 추출구의 높이는 105㎝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cm로 넉넉하게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이 적용돼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총 4개의 강화된 필터가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해 경도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케일 생성을 방지한다.

여기에 주요 부품의 관리 용이성을 향상시켜 위생 안심을 더했다. 스탠드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파우셋·유로·필터가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손쉽게 커버를 열고 뽑으면 한 번에 교체 가능하다. 파우셋과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하도록 쉽게 분리된다.

신제품에는 AI 스마트 기술이 적용돼 편의성도 높였다. 휴대폰을 통해 물 사용량,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필터 카트리지의 교체 시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사물인터넷(IoT)을 탑재해 냉·온수 온·오프 등 제품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신제품은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시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살균 케어 등 관리를 진행한다. 자가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 유로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