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등 20일간 다시보기 무료

노재웅 입력 2021. 10. 18.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달 19일부터 11월 7일까지 시청자들이 '2021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작'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송대상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청자들은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등 유료방송사의 TV 다시보기 메뉴에서 '방송대상 특별관'으로 접속하면, 대상 수상작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통위, 방송대상 특별관 운영
사랑의 불시착. CJ ENM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달 19일부터 11월 7일까지 시청자들이 ‘2021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작’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송대상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방통위 방송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에서 제작·방송된 우수 프로그램과 방송문화 발전에 기여한 개인·단체를 시상하는 행사다.

‘방송대상 특별관’은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 사업자와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방송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얻어 마련됐다.

시청자들은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스카이라이프, 홈초이스 등 유료방송사의 TV 다시보기 메뉴에서 ‘방송대상 특별관’으로 접속하면, 대상 수상작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대상 특별관 제공 프로그램은 대상인 CJ ENM의 ‘사랑의 불시착’을 비롯해 최우수상인 포항MBC ‘그 쇳물 쓰지 마라’, CJ ENM ‘유 퀴즈 온 더 블럭’,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10편이다.

노재웅 (ripbird@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