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불고 난리" 한혜진♥기성용, '하나뿐인 딸' 실랑이에 진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 딸과 아쿠라이움 데이트를 했다.
한혜진은 18일 자신의 SNS에 "아쿠아리움 요즘 자주 갔던 곳. 마지막에 기념품 실랑이 벌어져서 울고불고 난리나는 곳"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자주 가는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들을 보며 푹 빠진 한혜진 기성용 딸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한혜진은 8세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 딸과 아쿠라이움 데이트를 했다.
한혜진은 18일 자신의 SNS에 "아쿠아리움 요즘 자주 갔던 곳. 마지막에 기념품 실랑이 벌어져서 울고불고 난리나는 곳"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자주 가는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들을 보며 푹 빠진 한혜진 기성용 딸의 모습이 담겼다.
기성용은 딸의 바로 옆에서 그를 지키며 케어하고 대화를 나누는 등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은 사랑스러운 두 부녀의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며 흐뭇한 듯 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기성용은 축구선수 아빠 답게 넓은 어깨와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작은 얼굴과 남다른 포스로 연예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한편 한혜진은 8세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한혜진은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외출'에 출연한 데에 이어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KBS 다큐에 알몸 샤워 장면이..비난 커지자 결국 영상 비공개 처리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이상민 “올해 가을 17년간 갚아온 69억 빚 청산, 나 자신 고생했다”
- '더 글로리' 정성일 “7살 아들, 유치원에서 선생님들이 사인 부탁했다고 하더라”
- 송윤아 '제주 집', 어디서 봤나 했더니…'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올린 그 집
- '소유진♥' 백종원, 장모 칠순 생신에 직접 요리하는 '예쁜 사위'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