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1번출구 연극제' 작품상, 광대모둠 '서울맨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4회 1번출구 연극제'에서 극단 광대모둠의 '서울맨숀'이 작품상을 받았다.
18일 주최측 주다컬쳐와 창작집단 일번출구에 따르면 전날 열린 폐막식에서 '서울맨숀'은 작품상과 여자배우상(허윤)을 차지하며 2관왕을 안았다.
지난 8월25일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한 '제4회 1번출구 연극제'는 54일간 6개 작품이 릴레이 공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제4회 1번출구 연극제'에서 극단 광대모둠의 '서울맨숀'이 작품상을 받았다.
18일 주최측 주다컬쳐와 창작집단 일번출구에 따르면 전날 열린 폐막식에서 '서울맨숀'은 작품상과 여자배우상(허윤)을 차지하며 2관왕을 안았다.
남자연기상은 극단 산 '어느 날 갑자기'의 배우 정수한에게 돌아갔다.
지난 8월25일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한 '제4회 1번출구 연극제'는 54일간 6개 작품이 릴레이 공연했다. '서울맨숀'과 '어느 날 갑자기' 외에 디피스토리 '보이체크 멘탈리티', 사개탐사 '퇴직 면접', 주다 '그린을 기다리며', 명장' 눈 오는 봄날'이 공연했다.
코로나19 4단계 가운데도 3000여명의 관객이 극장을 찾았다. 모든 공연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지켰다.
이규린 총괄 프로듀서는 "여전히 코로나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때 무탈하게 많은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음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연극의 관객 확장을 위해 혜화역 1번출구에서 이 연극제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채무, '150억 빚' D랜드서 아내 만나 재혼…"화장실서 살아"
- "아이돌급 스케줄"…안정환, 방송국 화장실서 머리 감다 '울컥'
- "산 채로 매장 당했다…'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부부, 결국 이혼
- '리치언니' 박세리, 3억대 SUV 인증…"스포츠카도 큰 게 좋아"
- 손예진 "♥현빈보다 내가 좀 더 아까워…신랑은 착한 완벽주의자"
- 유명 코미디언, 10대 등 女4명 성폭행 혐의 부인
- "가수 나부랭이가"…박일남, 배우 뺨 때린 이유
- "날 잘못 잡았나?"…장근석 사인회 7명 참석 '씁쓸'
- "원나잇 즐겼더니 성병 걸려 고생"…女직장인 익명글
- 유명 女배우, 여성 2명 성폭행한 남편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