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맞아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온택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싹한 할로윈 분위기의 '신비아파트'가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18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온택트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오싹한 할로윈 분위기의 '신비아파트'가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18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온택트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29일 오후 8시 네이버TV 공연 라이브를 통해 유료로 중계된다. 시청권은 네이버TV 후원페이지에서 판매되며 1만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소중한 일상, 소중한 문화 티켓' 할인권도 사용 가능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신비아파트 할로윈 D.I.Y. 가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니무비 공식 블로그에서 '할로윈 가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직접 만든 후, 인증샷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민지혜 공연전시사업팀장은 "집에서 할로윈을 보내게 돼 아쉬움이 많을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과 재미를 선물하고자 할로윈 맞이 온택트 뮤지컬을 준비했다"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감상하고 재미있는 놀이도 함께 하면서 자녀들과 더욱 특별한 할로윈을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전처 폭행 사실무근…파양 조건 30억 요구"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