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결혼식 미뤄져도 관리 중인 '예랑이'..♥아야네 "냉동인간 비결"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훈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두 번째로 미뤘지만 피부 관리는 계속 이어가고 있다.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관리 중. 예랑이는 할 게 많아요! (냉동인간 동안 얼굴이 만들어지는 과정)(잠깐 나 쳐다보는 눈이 왜 이리 무섭지)"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냉동인간', '동안 얼굴'이라는 표현에서 아야네의 이지훈을 향한 애정이 엿보인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14살의 나이차를 딛고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이지훈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두 번째로 미뤘지만 피부 관리는 계속 이어가고 있다.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관리 중. 예랑이는 할 게 많아요! (냉동인간 동안 얼굴이 만들어지는 과정…)(잠깐 나 쳐다보는 눈이 왜 이리 무섭지…)"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피부 관리 중인 이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훈은 잠옷을 입은 채 LED마스크를 끼고 있는 모습. '냉동인간', '동안 얼굴'이라는 표현에서 아야네의 이지훈을 향한 애정이 엿보인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14살의 나이차를 딛고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당초 오늘(18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또 한 번 결혼식을 연기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이것이 막장드라마' 불륜으로 맺어진 축구스타-모델, 불륜으로 파국 '충격'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플러팅男' 덱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완전 기다린다. 적극적으로 표현 못해”…“적극 연락 달라”
- 김희애♥장동건 “사이좋은 부부, 여보 어디 봐?”…캐나다서 전한 유쾌한 케미
- [SC리뷰]심형탁, 日 장모 머리 묶어주기→처남에 게딱지 대령…'K-사위' 맞네('신랑수업')
- “죄스럽다” 백종원, 지역 경제 살리려다 상인 쫓겨날 위기 ('백종원 시장이 되다')[종합]
- '3년간 암 투병' 윤도현 “시간 흐를수록 몸에 변화 오더라”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