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신보 'Ctrl+V' 콘셉트 요약할 세 단어? '이진혁' '워커홀릭' '브이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이 신보 'Ctrl+V'의 콘셉트를 요약할 수 있는 세 가지 단어를 꼽았다.
이날 이진혁은 'Ctrl+V' 콘셉트를 요약할 수 있는 세 가지 단어와 관련해 "먼저 '이진혁'이다.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을 담아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진혁은 "앨범명 'Ctrl+V', 브이단 여러분의 V이다. 붙여넣기로 끝나는 게 아니다. 브이단의 브이를 넣은 거라 내 곁에서 응원해주고 함께 있는 걸 잊지 않고 활동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진혁이 신보 ‘Ctrl+V’의 콘셉트를 요약할 수 있는 세 가지 단어를 꼽았다.
18일 오후 이진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의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이진혁이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진혁은 ‘Ctrl+V’ 콘셉트를 요약할 수 있는 세 가지 단어와 관련해 “먼저 ‘이진혁’이다.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을 담아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다음은 ‘워커홀릭’과 ‘브이단’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워커홀릭’은 타이틀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활동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은 의지가 있어서 들어가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진혁은 “앨범명 ‘Ctrl+V’, 브이단 여러분의 V이다. 붙여넣기로 끝나는 게 아니다. 브이단의 브이를 넣은 거라 내 곁에서 응원해주고 함께 있는 걸 잊지 않고 활동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예쁨 가득..청순+상큼 비주얼
- 선미, 탄탄 S라인 몸매+도도한 아우라
- 정호연, 시크하고 날렵한 비주얼..완벽 비율
- 이혜리, 매끈 어깨라인+치명적 무드
- 박지훈, 신보 'HOT&COLD' 트랙리스트 공개
- 정진상 ″이재명, 뇌물 막으려 사무실에 CCTV 설치″ vs 유동규 ″가짜 CCTV″
- [단독] 30만 원짜리 티셔츠가 교육청 근무복?…매장에선 ″그런 옷 없어요'
- ″문 닫는 게 낫겠어요″…얼어붙은 소비로 골목은 폐업 중
- [단독] '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간이검사 '음성'
- ″구준엽이랑 사는데, 호화생활비 왜 내가?″…법원은 ″그래도 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