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진혁 "열정의 원동력? 당연히 팬 브이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이 자신의 열정 원동력에 대해 답했다.
이날 이진혁은 "내 열정의 원동력은 당연히 팬 여러분이 아닐까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어떤 도전을 하든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고 사랑해주는 팬분들이 있어서 내가 이 자리에도 있고, 에너지를 내서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다. 브이단 분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활동에 대해서는 "이렇게 늘 곁에서 응원해주는 팬분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결과가 아닐까"라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진혁이 자신의 열정 원동력에 대해 답했다.
18일 오후 이진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의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이진혁이 신보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이진혁은 “내 열정의 원동력은 당연히 팬 여러분이 아닐까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어떤 도전을 하든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고 사랑해주는 팬분들이 있어서 내가 이 자리에도 있고, 에너지를 내서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다. 브이단 분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활동에 대해서는 “이렇게 늘 곁에서 응원해주는 팬분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결과가 아닐까”라고 자평했다.
또한 “(팬들이)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그게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소민, 예쁨 가득..청순+상큼 비주얼
- 선미, 탄탄 S라인 몸매+도도한 아우라
- 정호연, 시크하고 날렵한 비주얼..완벽 비율
- 이혜리, 매끈 어깨라인+치명적 무드
- 박지훈, 신보 'HOT&COLD' 트랙리스트 공개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