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김하성, 생일 축하해!" 내년에는 주전 꿰차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드에이고 파드리스가 구단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김하성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구단은 18일 오전(한국 시각)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구단 SNS를 통해 소속 선수 김하성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생일 축하해, 하성!"이라는 글과 함께 김하성의 사진을 게시했다.
김하성의 생일은 10월 17일로, 구단이 미국 현지 기준으로 김하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샌드에이고 파드리스가 구단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김하성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구단은 18일 오전(한국 시각)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구단 SNS를 통해 소속 선수 김하성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생일 축하해, 하성!"이라는 글과 함께 김하성의 사진을 게시했다. 김하성의 생일은 10월 17일로, 구단이 미국 현지 기준으로 김하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김하성은 올 시즌을 앞두고 샌디에이고와 4+1년, 최대 3,900만 달러(약 464억 원)의 계약을 맺고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117경기에 출전하며 타율 0.202 54안타 8홈런 6도루 OPS 0.622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아쉬운 타격감으로 낮은 타율을 기록했지만 빠른 발과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과 함께 종종 터져나오는 홈런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내년 전망을 밝혔다.
한편 김하성은 샌디에이고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에 그치며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해 시즌을 마무리하고 지난 8일 귀국했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개인 훈련을 통해 메이저리그 두 번째 시즌에 대비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