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바비' 홍지윤 "친한 후배에 남친 소개해줬다가 바람나, 친구들도 나에게 등돌리더라"('연애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이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18일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트롯 바비' 홍지윤이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홍지윤은 남자친구에게 사랑만 받아왔을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지금껏 '나쁜 남자'만 만나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만나온 남자친구와의 끝은 늘 안 좋았다는 홍지윤은 친한 후배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가 바람이 났는데, 같이 지내던 친구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려 사람을 잘 믿지 못한다는 충격 고백을 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자신의 생일파티에 홍지윤만 쏙 빼놓고 다른 여자를 초대해 어울려 노는 등 거짓말을 일삼던 연습생이었던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도 털어놓는다. 스튜디오를 더욱 분노로 가득하게 만들었던 것은 그 전 남자친구가 지금까지 SNS를 통해 연락이 온다는 사실이었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등 3MC는 그가 보내온 메시지 내용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과연 그가 보내온 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소개팅에 도전한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18일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이것이 막장드라마' 불륜으로 맺어진 축구스타-모델, 불륜으로 파국 '충격'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