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리에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Korea Online Press Photographers Association, 이하 코파(KOPA), 회장 변성현)가 주최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이사 정해환)가 후원하는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KOPA & NIKON Press Photo Awards)'가 18일 오전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렸다.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 변성현 회장, 김한준 부회장을 비롯해,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 배우 이민정 등이 참석한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는 홍재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Korea Online Press Photographers Association, 이하 코파(KOPA), 회장 변성현)가 주최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이사 정해환)가 후원하는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KOPA & NIKON Press Photo Awards)'가 18일 오전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렸다.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 변성현 회장, 김한준 부회장을 비롯해,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 배우 이민정 등이 참석한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는 홍재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포토제닉 부문을 수상한 배우 이민정은 "포토월 행사장과 시상식은 배우들도 긴장되고 부담이 되는 일이다"라며 "그때마다 뵀었던 사진기자분들을 2년씩이나 못 봬서 참 그리웠다. 그런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은 그 어떤 걸로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점점 더 상황이 나아져서 계속 감동적인 순간들을 멋진 사진에 담아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포토제닉 부문 이민정을 아름답게 담아낸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는 "좋은 피사체를 촬영하는 것도 사진기자의 기쁨"이라면서 "이민정은 있는 그대로 서서 셔터만 눌러도 좋은 피사체다. 코로나 시대가 빨리 지나가고 이민정 씨가 활발히 활동을 해서 사진기자들이 더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연예 부문을 수상한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는 "빛이 좋고 모델도 좋아서 반사적으로 셔터가 올라갔다. 이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다 앞으로 좋은 사진 많이 촬영 하겠다"라고 말했다.
시상식은 포토제닉, 스포츠, 종합, 연예, 니콘 특별상 부문에 걸쳐 진행, 코파 회원사 회원 전체 투표로 지난 1년 동안 각 부문에서 열심히 땀을 흘린 사진기자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의 기자상 스포츠 부문에는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아이뉴스24/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종합 부문에는 아이뉴스24/조이뉴스24 김성진 기자 한경닷컴 최혁 기자 , 연예 부문에는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한경닷컴 최혁 기자, 포토제닉 부문에는 배우 이민정을 촬영한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가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2020도쿄올림픽 취재를 한 아이뉴스24/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가 '니콘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최소 인원만 참석해 진행됐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