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김나현 18일 '아이돌레시피' OST 발매

이재은 온라인기자 입력 2021. 10. 18.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아이돌레시피’의 첫 OST가 발매됐다.

‘아이돌레시피’ 측은 그룹 B.A.P 출신 문종업과 소나무 출신 김나현이 함께한 OST ‘데이 드림’(Day Dream)이 18일 발매됐다고 밝혔다.

‘데이 드림’은 극 중 ‘장준’(문종업)과 ‘제니아’(나현)의 러브 테마곡으로 사랑과 열정을 백일몽(Day Drema)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장르는 퓨처 하우스이며 인트로의 보이스 리드와 빈티지 일렉 기타 사운드, 래퍼 ‘슬리피’의 피처링이 인상적이다.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음악 감독과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사가 민연재, EDM 트랙메이커 김창하(kidpool), AIDEN 등이 참여했다.

영화 ‘아이돌레시피’는 무명 아이돌 그룹 벨라가 자신들을 팔아 치우려던 악덕 매니저와 화합을 이룬 뒤 빌보드 진출에 성공하는 내용을 그린다. 배우희, 켄타, 김나현, 문종업, 유호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올해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문종업과 김나현이 부른 ‘데이 드림’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은 온라인기자 rheelu@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