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뮤직, BTS·투바투 잇는 K팝 보이그룹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차세대 K-팝 보이그룹 선발에 나선다.
빅히트 뮤직은 오는 12월20일까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접수는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편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며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차세대 K-팝 보이그룹 선발에 나선다.
빅히트 뮤직은 오는 12월20일까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국적과 거주지 무관, 2002년 이후 출생한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프로듀싱 총 4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1분 이상의 영상을 촬영한다. 정면 사진 1장과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며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에 이어 제76차 유엔총회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의 연설자로 나서는 등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31일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로 '빌보드 200' 13주째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최근 급부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