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 악플에 "내 맘속엔 예전 그대로" 쿨대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을 향한 악플에 의연한 대처를 보여줬다.
이혜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무슨 일? 안느가 사진을 찍어줬다. 근데 왜 얼굴을 그렇게 써?"라며 안정환과 함께한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데 한 네티즌은 '세월에 장사가 없네요. 안느 완전 아저씨 다됨'이라는 악플을 남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하지만 이혜원은 "제 맘속엔 예전 그대로이면 되죠 뭐"라고 쿨한 답을 남겨 21년차 부부의 관록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을 향한 악플에 의연한 대처를 보여줬다.
이혜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무슨 일? 안느가 사진을 찍어줬다. 근데 왜 얼굴을 그렇게 써?"라며 안정환과 함께한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데 한 네티즌은 '세월에 장사가 없네요. 안느 완전 아저씨 다됨'이라는 악플을 남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하지만 이혜원은 "제 맘속엔 예전 그대로이면 되죠 뭐"라고 쿨한 답을 남겨 21년차 부부의 관록을 보여줬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이것이 막장드라마' 불륜으로 맺어진 축구스타-모델, 불륜으로 파국 '충격'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강수지 수척한 얼굴..“생각 많아 잠 못 자”
- '김동성♥' 인민정, 코 수술 전 공개 “재혼하기 전에 성형, 오해 NO”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이상민 “올해 가을 17년간 갚아온 69억 빚 청산, 나 자신 고생했다”
- '더 글로리' 정성일 “7살 아들, 유치원에서 선생님들이 사인 부탁했다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