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한국타이어 '로드메이트' 국내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네트웍스(001740)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 본사에서 '한국타이어 로드메이트 상품 공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로드메이트 타이어는한국타이어에서 이달 출시한 제품이다.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로드메이트 타이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말까지 로드메이트 구매 고객 20% 이상 할인
로드메이트 타이어는한국타이어에서 이달 출시한 제품이다. 주행거리 및 사계절에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로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경제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한국 타이어 관계자는 “롱 마일리지 컴파운드 기술을 사용한 최적의 타이어 구조 설계로 주행거리 성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세로홈 및 미세홈을 적용해 배수 성능이 뛰어나고, 눈길 구동력을 강화해 특정 날씨와 상관없이 사계절 사용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특유의 패턴으로 소음을 줄여주고 코너링 성능도 높였다.
로드메이트 타이어는 14인치 ‘레이’는 물론 19인치 ‘제네시스 EQ900’에 이르는 차종에 장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어 승용차 운전고객들에게 선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스피드메이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로드메이트 타이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차량 관리 전용 멤버십 ‘클럽 SM’ 유료(프리미엄) 가입 고객에게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는 향후 한국타이어 등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을 통해 정비업계는 물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타이어 유통 업체로서의 입지도 단단히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아킬레스, 던롭 등 글로벌 제조사 제품의 공급 경험을 살려 로드메이트의 국내 고객 확보에 힘쓰고,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동 국감’에 등장한 조폭 연루설…이재명 “일방적 주장”
- 이낙연 측 "이재명은 합니다. 거짓말도"...포옹에도 '뒤끝'
- 지켜만 본 승객들에…노숙자는 '성폭행' 멈추지 않았다
- 백신패스 필요한가요?…권익위 국민 의견 묻는다
- 정준호 측 "공인으로서 임금 체불 사태 해결 최선" [공식]
- 서슬퍼런 대출 규제…올 겨울 은행·비은행 모두 '가계대출' 꽉 막힌다
- 박완주 "대장동, 공공환수 `0원` 엘시티 비하면 대박"
- ‘마약투약·절도’ 황하나, 2심서 태도 '돌변'…반성문 7차례 제출
- "불판 교체 990원, 동치미 리필 790원"… 고깃집 유료서비스
- 오늘부터 달라지는 거리두기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