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까요?' 막무가내 옹성우×박호산 '사제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막무가내 순수 청년 옹성우와 박호산이 '커피 사제'로 만난다.
18일 카카오 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가 24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커피 한잔 할까요?'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 TV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막무가내 순수 청년 옹성우와 박호산이 '커피 사제'로 만난다.
18일 카카오 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가 24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고비 (옹성우 분)가 바리스타의 길로 빠져들게 된 결정적인 사건을 유추해볼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연히 박석(박호산 분)의 커피를 맛본 뒤 다짜고짜 찾아와 "인생 커피를 만들어 주셨으니 제 인생도 책임져 달라"며 막무가내 요구를 하는 강고비와 "술 드셨냐며" 이를 내치는 박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강고비는 어렵사리 ‘2대 커피’ 입성을 마치고도 무언가 해결을 위해 여기저기를 뛰어다니는 모습과 커피 테스트를 번번이 실패 하는 모습을 공개해 여러 난관에 부딪힐 것을 예고했다.
앞서 특별 출연을 알린 배우 류현경과 이규형의 모습도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류현경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 '지영'을, 이규형은 어디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카페빌런' '성민' 역할을 맡았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2대 커피' 안에서 커피 뿐 아니라 세상과 인생에 대한 가르침과 배움을 주고받을 강고비와 박석을 중심으로, 커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주변 캐릭터들을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스토리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커피 한잔 할까요?'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 TV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yk01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