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5개월만 신곡 '콜리' 발매..반려견 향한 그리움

윤상근 기자 2021. 10. 18. 12: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계 음유시인' MC스나이퍼가 가슴 먹먹해지는 신곡 '콜리'로 돌아온다.

MC스나이퍼는 오는 19일 새 싱글 앨범 '콜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콜리'는 MC스나이퍼의 인생에서 늘 함께 숨 쉬며 살아왔던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강아지의 모습은 실제로 MC스나이퍼가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반려견 콜리를 평생 기억하고자 타투로 새겨 넣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힙합계 음유시인' MC스나이퍼가 가슴 먹먹해지는 신곡 '콜리'로 돌아온다.

MC스나이퍼는 오는 19일 새 싱글 앨범 '콜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MC스나이퍼 신곡은 지난 5월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Chronicles'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콜리'는 MC스나이퍼의 인생에서 늘 함께 숨 쉬며 살아왔던 반려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강아지의 모습은 실제로 MC스나이퍼가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반려견 콜리를 평생 기억하고자 타투로 새겨 넣었다.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특히 "너의 향기 너의 체온 날 바라보던 너의 눈빛 세상 그 누구도 날 그리 아름답게 봐주진 않았어", "늘 갈구하던 너완 달리 난 바빠서 애 낳고 키우다가 너에겐 좀 소홀했어 큰 애는 지금도 니가 어디 있냐고 묻고 있어" 등 떠나보낸 후 잘해주지 못했던 기억만 떠올리는 가슴 아픈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MC스나이퍼는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반려견 콜리와 하루를 시작하는 MC스나이퍼의 모습을 시작으로 밥을 주고 산책하는 반복되는 일상을 그리고 있으며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감정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조수애 아나, 재벌가 남편과..붕어빵 아들 공개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이세영, 결혼 앞두고 日남친과 결별? '유튜브 혼자 운영'
'장동건♥' 고소영이 받은 명품 B사 선물..억 소리 나네
'불륜' 톱스타 H, 이혼 후 20대 여성과..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