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오늘(18일) 컴백..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공식]

선미경 입력 2021. 10. 18. 12:49 수정 2021. 10. 18. 12: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은 오늘(18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진혁 4th Mini Album [Ctrl+V]를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진혁은 18일 오후 6시에 4번째 미니 앨범 'Ctrl+V'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LEE JIN HYUK SHOWCASE : 'Ctrl+V''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이진혁은 오늘(18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진혁 4th Mini Album [Ctrl+V]를 발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진혁은 18일 오후 6시에 4번째 미니 앨범 'Ctrl+V'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LEE JIN HYUK SHOWCASE : 'Ctrl+V'’를 진행한다.

이진혁 미니4집 'Ctrl+V'는 Note와 None 두 버전으로 구성되어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발매 전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팬 커뮤니티를 뜨거운 달궜다.

# 아티스트 이진혁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성장

이번에 발매하는 새 앨범 'Ctrl+V'에서는 이진혁 특유의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래칫 힙합 댄스와 틀과 형식에 맞춰진 한 장르가 아닌 여러 장르의 핵심이 되는 사운드가 곡 전체를 이루며 하나의 장르로 탄생시킨 곡 등 음악적 고민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아티스트 이진혁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S.O.L'을 시작으로 'Splash!', 'SCENE26'에 이어 'Ctrl+V'까지 발매한 이진혁은 발매하는 모든 앨범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며, 이진혁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표현했다.

또 이진혁은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멜로디 랩과 보컬 파트를 강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진혁만의 음악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 ‘Work Work’ M/V = 종합선물세트

타이틀곡 ‘Work Work’ 뮤직비디오는 가수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이진혁의 열정적인 모습과 뮤직비디오 속 상상의 공간에서 지친 마음을 자유롭게 펼치고 표현하는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워커홀릭 이진혁이 일을 할 때 보여주는 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아티스트로서의 모습과 장꾸미가 돋보이는 다양한 표정과 행동 등 인간 이진혁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Work Work’ 뮤직비디오는 이진혁이 팬들에게 주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상이다.

이진혁은 오늘(18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trl+V'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8시에 컴백 쇼케이스로 타이틀곡 ‘Work Work’ 무대를 공개. 19일 실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