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SNS 통해 김하성 생일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김하성(26)의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18일 오전(한국시간) 구단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에 김하성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김하성의 생일은 10월 17일이나 샌디에이고는 미국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소속 선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생일 축하해, 하성(Happy birthday, Ha-Seong)'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하성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김하성(26)의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18일 오전(한국시간) 구단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에 김하성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김하성의 생일은 10월 17일이나 샌디에이고는 미국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소속 선수의 생일을 축하했다.
샌디에이고는 ‘생일 축하해, 하성(Happy birthday, Ha-Seong)’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하성의 사진을 게시했다. 구단의 게시물에 김하성도 ‘좋아요’를 눌렀다.
김하성은 KBO리그에서 2020시즌을 마친 뒤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샌디에이고와 4+1년, 최대 3900만 달러(약 461억7600만 원)에 계약했다.
김하성은 샌디에이고 소속으로 MLB에 데뷔한 올해 117경기에 출전해 타율 0.202, 8홈런 34타점 27득점 6도루를 거뒀다. 2루수와 유격수, 3루수까지 다양한 포지션까지 소화했다.
김하성은 2021시즌을 마친 뒤 지난 7일 귀국해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오해원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후임은…”, 후임설에 입장 밝힌 송해
- “민주당, 호남서 13.9%p↓급락…국힘 지지율 41%로 최고”
- “혼인 빙자·낙태 강요”… 대세 배우 K는 누구?
- 통근열차서 다른 승객 보는 가운데 성폭행 발생 ‘충격’
- ‘부부관계 소원해졌다’ 불 지른 50대 여성…집행유예
- 손흥민, 시즌 4호 골 케인과 합작…토트넘, 뉴캐슬에 3-2 승리
- 한·일 여자프로골프 14승 ‘스마일퀸’ 김하늘, 다음 달 은퇴
- 이혜영 “너무 센 거 아니야?”…돌발 행동에 화들짝
- “아빠 어딨어?”…30대 가장 모더나 접종 하루 만에 사망
- “여학생 스타킹 男교사에 성욕 일으켜” 발언 대법까지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