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라면 피자 반값" 도미노피자, '히어로즈 데이'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경찰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경찰 공무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히어로즈 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는 국가의 영웅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경찰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0일과 21일 경찰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경찰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히어로즈 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경찰 공무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히어로즈 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는 국가의 영웅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