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2021 AAA' 참석 확정..시상식 열기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2021 Asia Artist Awards'에 참석을 확정했다.
이정재는 오는 12월 2일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 참석을 확정짓고 시상식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정재의 참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1 AAA'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2021 Asia Artist Awards‘에 참석을 확정했다.
이정재는 오는 12월 2일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 참석을 확정짓고 시상식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올해로 데뷔 28년 차를 맞이한 이정재는 흡인력 있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열린 ‘2020 Asia Artist Awards’에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통해 올해의 배우 대상(영화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정재는 지난 9월 17일 첫선을 보인 ‘오징어 게임’에서 주인공 성기훈으로 열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전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 세계 1억 1,100만 넷플릭스 구독 가구가 선택한 ‘오징어 게임’은 한국은 물론 미국 브라질 프랑스 인도 터키 등 94개국에서 ‘오늘의 Top 1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재는 지난 7일 방송된 미국 NBC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해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정재의 참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21 AAA’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스타와 팬들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예고한 ‘2021 AAA’는 이특과 장원영이 MC로 발탁됐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깐부' 오영수 "소유욕 없어... 2등도 승자다", 시청자 울린 위로
- 故 최진실 아들 지플랫, 외모 관련 댓글에 "내 귀가 어때서"
- 정겨운 "이혼 겪어본 입장에서 '돌싱글즈'는 천사 같은 프로그램"
- '아는 형님' 최예빈 "보이스피싱으로 전 재산 날려... 검사 사칭에 속았다"
- '아름다운 악녀' 배우 최지희 별세, 19일 발인
- '아는 형님' 최예빈, 김소연 언급하며 눈물 흘린 이유
- 장동민 "사랑하는 사람 있다", 오종혁 질문에 내놓은 답변
- 악플에 의연한 스타들 "취향 아니면 보지 마세요"
- 이동국 딸 재시, 아빠에 숨겨온 불만 토로... 오은영 사부 반응은?
- "스포츠 정신도 공정도 없었다"… '뭉찬2' 단합대회에 편파판정 눈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