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길로이, '더 CJ컵' 우승.. 개인 통산 20번째 PGA투어 우승

양승현 기자 2021. 10. 18.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리 맥길로이(북아일랜드)가 더 CJ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맥길로이는 개인 통산 20번째 남자프로골프(PGA) 투어 우승에 성공했다.

맥길로이는 18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더 서밋 클럽(파72·7431야드)에서 열린 더 CJ컵 최종 라운드에서 이글 1개·버디 5개·보기 1개를 기록해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

그는 이날 2021-22시즌 첫 출전한 더 CJ컵에서 우승하면서 슬럼프를 극복한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더 CJ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매킬로이는 개인 통산 20번째 PGA 투어 우승에 성공했다. /사진= 로이터
로리 맥길로이(북아일랜드)가 더 CJ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맥길로이는 개인 통산 20번째 남자프로골프(PGA) 투어 우승에 성공했다.
맥길로이는 18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더 서밋 클럽(파72·7431야드)에서 열린 더 CJ컵 최종 라운드에서 이글 1개·버디 5개·보기 1개를 기록해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 이로써 그는 최종합계 25언더파 263타의 성적으로 콜린 모리카와(미국·24언더파 264타) 1타 차로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선수 중에서는 임성재가 공동 9위를 차지하며 톱10에 들었다.

맥길로이는 4번의 메이저대회, 2번의 투어 챔피언십, 3번의 월드골프챔피언십 등 큰 대회에서 우승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제5의 메이저대회라 불리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PGA 챔피언십 등을 모두 휩쓸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PGA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취소되면서 매킬로이의 상승세가 아쉽게 끊어졌다.

맥길로이는 지난 5월 웰스 파고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하지만 2020도쿄올림픽에서 공동 3위에 오른 뒤 연장 접전 끝에 아쉽게 동메달을 놓쳤다. 이어 지난달 열린 미국과 유럽의 골프대항전 라이더컵에서는 1승3패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매킬로이는 실제로 대회가 끝난 뒤 눈물을 보였다.

그는 이날 2021-22시즌 첫 출전한 더 CJ컵에서 우승하면서 슬럼프를 극복한 모습을 보였다. 매킬로이는 이번 대회 드라이버 평균 비거리는 321.2야드로 4위에 올랐다. 퍼팅으로 줄인 타수는 6.028을 기록해 전체 1위에 올랐다.

[머니S 주요뉴스]
"쌍둥이 자매가 온다"… 이재영·이다영 합류에 '반색'
"잔고에 27억"… 이수근, 보이스피싱에 맞대응?
"전 남편 이상민 나오길"… 돌싱글즈2, 기대되는 이유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외신도 주목… 망신살
"걸그룹보다 낫지?"… 고현정, 9등신 비율 '대박'
첼시도 반한 '오징어 게임'… 한국어부터 달고나까지
'미스터리 화장실' 진짜야?… 옥주현 사진 뭐길래
"추신수가 반한 몸매"… 하원미, 11자 복근 뚜렷
김혜수, 따끈따끈한 은행 한입… '쿨내 진동' 일상
외출복 맞아?… 제시, 상반신 노출 너무해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