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에로, 5개월만에 바르셀로나 데뷔.. 팀은 발렌시아에 승리

양승현 기자 2021. 10. 18.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르셀로나가 발렌시아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드디어 바르셀로나 데뷔전을 가졌다.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에서 발렌시아에 3-1로 승리했다.

이날 아구에로는 지난 5월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은 이후 5개월만에 데뷔전을 치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르히오 아구에로(왼쪽·바르셀로나)가 18일(힌국시각) 발렌시아를 상대로 소속팀 데뷔전을 치렀다. /사진= 로이터
바르셀로나가 발렌시아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드디어 바르셀로나 데뷔전을 가졌다.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에서 발렌시아에 3-1로 승리했다. 이날 아구에로는 지난 5월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은 이후 5개월만에 데뷔전을 치렀다. 아게로는 올 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에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하지만 아구에로는 부상으로 뒤늦게 소속팀 데뷔전을 치르게 됐다.

아구에로의 데뷔전은 경기 막판인 후반 42분에 이루어졌다. 이날 바르셀로나는 전반 5분만에 호세 가야에게 선제골을 내줬다. 그러나 8분 뒤인 전반 13분에 안수 파티가 동점골을 터트렸다. 41분에는 멤피스 데파이가 페널티킥을 성공시켜 역전골을 넣었다. 이어 후반 40분 필리페 쿠티뉴가 쐐기골을 넣으면서 승리했다. 쿠티뉴는 지난해 11월 이후 첫 골을 기록했다.

바르셀로나는 올 시즌 8경기에서 4승 3무 1패(승점 15점)를 기록해 7위에 자리하고 있다. 반면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보다 한 경기 더 치른 상태에서 3승 3무 3패(승점 12점)로 9위에 올라있다.

[머니S 주요뉴스]
"쌍둥이 자매가 온다"… 이재영·이다영 합류에 '반색'
"잔고에 27억"… 이수근, 보이스피싱에 맞대응?
"전 남편 이상민 나오길"… 돌싱글즈2, 기대되는 이유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외신도 주목… 망신살
"걸그룹보다 낫지?"… 고현정, 9등신 비율 '대박'
첼시도 반한 '오징어 게임'… 한국어부터 달고나까지
'미스터리 화장실' 진짜야?… 옥주현 사진 뭐길래
"추신수가 반한 몸매"… 하원미, 11자 복근 뚜렷
김혜수, 따끈따끈한 은행 한입… '쿨내 진동' 일상
외출복 맞아?… 제시, 상반신 노출 너무해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