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X장기용 '사랑의 시작' 눈부신 케미 티저 3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혜교, 장기용의 설레는 케미가 공개됐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18일 티저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마지막 포스터는 '사랑의 시작'을 보여준다.
헤어짐부터 시작까지 역순으로 배치된 포스터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나규원 인턴 기자 = 송혜교, 장기용의 설레는 케미가 공개됐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 제작진은 18일 티저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헤어짐‘을 연상시킨다. 누군가가 태운 송혜교의 흑백 사진과 커플링은 모두 ’이별‘을 떠오르게 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추억‘을 암시한다. 손을 잡은 채 활짝 웃는 송혜교와 장기용의 모습에서는 다정함이 느껴진다
마지막 포스터는 ’사랑의 시작‘을 보여준다. 연인 송혜교의 사진을 찍어주는 장기용의 모습에서 시작하는 연인들의 떨림이 느껴진다.
헤어짐부터 시작까지 역순으로 배치된 포스터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의 만남으로 내달 12일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son51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