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NFT,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오프라인 NFT 전용갤러리 오픈 예정

조승예 기자 2021. 10. 18.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베리NFT가 아트컨시어지뉴욕(ACNY)과 함께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 및 오프라인 NFT 갤러리를 오픈해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블루베리NFT는 11월 중 자사 건물 2층에 'STAN by B(스탠바이비)'라는 이름의 NFT 전용 오프라인 갤러리와 온라인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NFT가 아트컨시어지뉴욕(ACNY)과 함께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 및 오프라인 NFT 갤러리를 오픈해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블루베리NFT는 11월 중 자사 건물 2층에 'STAN by B(스탠바이비)'라는 이름의 NFT 전용 오프라인 갤러리와 온라인 아트 NFT 마켓플레이스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현실과 가상세계를 혼합한 메타버스에도 NFT 갤러리를 만들 계획이다.

ACNY는 개인과 기업에 아트에 관련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회사로 아트컨설팅과 동시에 갤러리 스탠(Gallery STAN), 스탠 아트센터(STAN Art Center) 등의 공간사업을 통해 국내 외 아티스트의 전시와 여러 기획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스탠은 이번 스탠바이비의 전시 및 갤러리 운영을 담당한다. 

회사 관계자는 "ACNY 와 함께 사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마켓플레이스 오픈과 메타버스 NFT 갤러리 등 사업을 확장해 나가면서 아트 NFT 분야의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관련 사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나가면서 시장을 이끌어나갈 선두주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잔고에 27억"… 이수근, 보이스피싱에 맞대응?
"전 남편 이상민 나오길"… 돌싱글즈2, 기대되는 이유
"걸그룹보다 낫지?"… 고현정, 9등신 비율 '대박'
"엄청나"… 제2의 오징어게임 주목받는 '이 작품'
'미스터리 화장실 사진' 진짜야?… 옥주현 사진 뭐길래
'아름다운 악녀' 최지희, 17일 별세… 어떤 배우?
"쌍둥이 자매가 온다"… 이재영·이다영 합류에 '반색'
"뭐 어때서"… 故 최진실 아들, 외모 악플에 쿨한 대처
따끈따끈한 은행 한입… 김혜수, 쿨내 진동 일상
"추신수가 반한 몸매"… 하원미, 11자 복근 뚜렷

조승예 기자 csysy2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