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김보연→장혜진, 시청자 빠져들게 만든 조연 군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이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핏빛 오프닝, 두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의 폭풍 같은 재회, 그리고 심장을 조여 오는 매혹적인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심해 광기 어린 교향곡 같은 미스터리를 선보일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이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핏빛 오프닝, 두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의 폭풍 같은 재회, 그리고 심장을 조여 오는 매혹적인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보석처럼 빛나는 조연 군단이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명품 드라마’에 더욱 다채로운 숨결을 불어넣고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미친 존재감’들인 조연 4인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춰본다.
▲고현정의 ‘최대 강적’...기 쎈 시어머니 김보연
극중 희주의 시어머니인 ‘박영선’을 맡은 배우 김보연은 똑 떨어지는 말투, 꼿꼿한 태도로 태림재단의 최고 실세다운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의 기준에 한참 못 미치는 며느리 희주에게 늘 가시 돋친 모습을 보이지만, 유일한 손자 호수에게는 ‘손자바보 할머니’이기도 하다. 김보연의 맛깔난 시어머니 연기는 부족함 없어 보이는 희주의 일상에 피로와 허무함이 묻어 있음을 시청자들에게 일깨워 주며, 등장할 때마다 공감을 자아낸다.
▲사람 좋아 보이는 ‘밥 바’의 수수께끼남 김상호
연기파 배우 김상호는 해원이 우연히 찾아간 싱글몰트 바인 ‘밥 바(Bar)’의 사장 ‘윤상호’로 등장한다. 밥집 간판을 달고 있지만 내부는 바인 ‘밥 바’에서 꽤 괜찮은 식사도 판다. 해원과 해원의 엄마 구정연(서정연 분)을 손님으로 맞이했을 때, 아내와의 사별을 고백하며 심상치 않은 과거가 있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김상호는 사람 좋게 웃는 인상과는 달리 가끔은 진지하고 예리해 보이는 표정으로, 또 하나의 미스터리를 예고한다.
▲신현빈과 자꾸 엮이는 그의 운명은? ‘고현정 동생’ 신동욱
배우 신동욱은 주인공 희주의 속 깊은 남동생이며, 태림병원의 물리치료사인 ‘정선우’로 등장한다. 선한 인상과 성실함을 겸비한 그는 뜻하지 않게 해원과 자꾸 얽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병원 환자로 해원을 처음 만난 선우는 이후 그녀와 밥까지 같이 먹게 되지만, 알 수 없는 중년의 여인 옥수(강애심 분)가 선우에게 유독 친근감을 표하는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도도하지만 초라한 그녀...알 수 없는 시누이 장혜진
태림병원의 의사이자 희주의 시누이 ‘안민서’ 역할은 영화 ‘기생충’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 장혜진이 맡았다. 민서는 명석한 두뇌와 집안의 후광까지 갖춰 도도하기 그지없지만, 남편과의 관계에서는 뭔가 문제가 있어 보이는 인물이다. 배우 장혜진은 밖에서 누구에게나 인정받으면서도, 집에 와서는 옷의 단추조차 어긋나게 끼우고 있는 초라한 여인 민서를 복합적인 표정으로 소화, 인물들 사이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심해 광기 어린 교향곡 같은 미스터리를 선보일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