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미스터붐박스, 12월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미스터붐박스가 글로벌 비트박스 대회를 연다.
미스터붐박스는 에일뮤직과 함께 12월 한국에서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를 개최한다.
'비트박스 투 월드'는 비트박스 세계 대회 중 5대 규모 안에 드는 초대형 대회로,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대회인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로 새롭게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미스터붐박스가 글로벌 비트박스 대회를 연다.미스터붐박스는 에일뮤직과 함께 12월 한국에서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를 개최한다.
'비트박스 투 월드'는 비트박스 세계 대회 중 5대 규모 안에 드는 초대형 대회로,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대회인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로 새롭게 진행된다. 비트박스를 일대일로 주고받았던 기존 대회 형식에 '유희왕 카드 게임'을 접목시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일뮤직 측은 "세계 각국의 인터넷 상황이 다르다 보니 무조건 라이브로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 비트박스 라이브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흐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비트박서들의 영상을 미리 받아서 카드로 만들어 서로의 영상 카드로 배틀하는 형식으로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씨케이브라더스에 따르면 미스터붐박스는 '코리아 비트박스 챔피언십'의 기획자로, 다양한 대회를 통해 챔피언을 배출한 바 있다. 소속사는 "비트박스 시장의 발전을 위해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를 주최하게 됐다"며 "전 세계 챔피언 출신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심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스터붐박스는 "비트박스 문화의 재미와 다양한 퍼포먼스의 볼거리, 커머스를 통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