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환상 발리슛'.. EPL, '오늘의 골'로 선정

양승현 기자 2021. 10. 18.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오늘의 골'을 이청용의 골로 선정했다.

EPL은 지난 17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의 골'(하루씩 공개하는 EPL 최고의 골)을 이청용의 '원더골'로 지목했다.

이 골은 이청용이 지난 2015년 12월20일 영국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토크 시티와의 2015-16시즌 EPL 17라운드 경기에서 나왔다.

그리고 교체된 지 7분 만에 이청용이 결승골을 터트려 팀을 2-1 승리로 이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18일(한국시각) '오늘의 골'로 이청용의 골을 선정했다. /사진= EPL 홈페이지 캡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오늘의 골'을 이청용의 골로 선정했다.

EPL은 지난 17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의 골'(하루씩 공개하는 EPL 최고의 골)을 이청용의 '원더골'로 지목했다. 이 골은 이청용이 지난 2015년 12월20일 영국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스토크 시티와의 2015-16시즌 EPL 17라운드 경기에서 나왔다. 당시 이청용은 후반 41분에 교체 출전됐다. 그리고 교체된 지 7분 만에 이청용이 결승골을 터트려 팀을 2-1 승리로 이끌었다.
이청용은 지난 2015부터 2018년까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활약했다.
당시 이청용은 후반 43분 코너킥 혼전 상황에서 나온 공을 페널티박스 외곽에서 통쾌한 중거리 슛으로 연결해 골망을 흔들었다. 이날 이청용은 1716일만에 EPL 득점이자 시즌 첫 득점에 성공했다.

이청용은 현재 K리그의 울산 현대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청용은 올시즌 27경기에서 2골 3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쌍둥이 자매가 온다"… 이재영·이다영 합류에 '반색'
"잔고에 27억"… 이수근, 보이스피싱에 맞대응?
"전 남편 이상민 나오길"… 돌싱글즈2, 기대되는 이유
심석희 '고의충돌 의혹' 외신도 주목… 망신살
"걸그룹보다 낫지?"… 고현정, 9등신 비율 '대박'
첼시도 반한 '오징어 게임'… 한국어부터 달고나까지
'미스터리 화장실' 진짜야?… 옥주현 사진 뭐길래
"추신수가 반한 몸매"… 하원미, 11자 복근 뚜렷
김혜수, 따끈따끈한 은행 한입… '쿨내 진동' 일상
외출복 맞아?… 제시, 상반신 노출 너무해

양승현 기자 mickeyan9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