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한 대표 "티빙 만의 K다큐‧K애니메이션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커넥트 2021' 이명한 티빙 대표가 티빙만의 K다큐와 K애니메이션을 예고했다.
이날 이명한 대표는 "티빙만의 색깔이 담긴 K다큐와 K애니메이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 최고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다양한 타겟층을 공략할 애니메이션으로 K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열 거다"라고 말했다.
이명한 대표는 "(K다큐는) 이욱정 PD와 함께 티빙 만의 색 등을 담아 신선한 자극을 드릴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커넥트 2021’ 이명한 티빙 대표가 티빙만의 K다큐와 K애니메이션을 예고했다.
18일 오전 ‘티빙 커넥트 2021’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날 이명한 대표는 “티빙만의 색깔이 담긴 K다큐와 K애니메이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말에 선보일 ‘신비아파트’ 특별편부터 2022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4편을 선보일 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한국 최고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다양한 타겟층을 공략할 애니메이션으로 K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열 거다”라고 말했다.
이명한 대표는 “(K다큐는) 이욱정 PD와 함께 티빙 만의 색 등을 담아 신선한 자극을 드릴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