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뽑는다..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뒤를 잇는 차세대 K팝 보이그룹을 선발한다.
빅히트 뮤직은 18일 "12월 20일까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성장시키며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뒤를 잇는 차세대 K팝 보이그룹을 선발한다. 빅히트 뮤직은 18일 "12월 20일까지 '2021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국적, 거주지와 상관 없이 2002년 이후 출생한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프로듀싱 총 4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1분 이상의 영상을 촬영하고, 정면 사진 1장과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성장시키며 K팝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 1위에 이어 제76차 유엔총회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의 연설자로 나서는 등 놀라운 업적을 쌓으며 '21세기 팝 아이콘'로 우뚝 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31일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로 '빌보드 200' 13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지난달 25일 기준 올해 발표된 K팝 앨범 중 '빌보드 200' 차트에 가장 오래 머문 음반으로 기록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