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투바투 등 5팀, 케이팝 콘서트 '위 올 아 원'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오는 31일 오후 6시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2021' 4번째 무대를 펼친다.
이번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애쓰는 지구촌 가족을 위한 비대면 응원 콘서트로 전용 온라인 플랫폼 '쿠션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오는 31일 오후 6시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2021' 4번째 무대를 펼친다.
이번 콘서트는 영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로미스나인 있지 스테이씨가 출연하며, 구세군 브라스밴드가 공연의 막을 올린다.
제작진은 “평소 레드엔젤 10월 응원 행사 주제가 ‘군장병 응원’이었다. 큰 틀에서는 코로나 극복이지만, 군부대 인기 톱3로 선정된 프로미스나인, 있지, 스테이씨를 특별 캐스팅해서 군장병 응원 의미를 더한다”고 밝혔다.
또한 ‘탑클래스 에듀아이’와 함께 지구촌 K팝 한글 교육 이벤트도 벌인다. 1타 한국어 강사와 아나운서가 1시간동안 출연진 레퍼토리로 글로벌 한글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애쓰는 지구촌 가족을 위한 비대면 응원 콘서트로 전용 온라인 플랫폼 ‘쿠션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된다.
걸그룹 있지와 영재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위 올 아 원’ 콘서트는 구세군 전세계 132개국 지부와 함께한다. 케이팝 공연을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생명을 살릴 수 있다”고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레드엔젤은 올초부터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지구촌 힐링 콘서트 ‘토닥 토닥 괜찮아’,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콘서트, 도쿄 패럴림픽 국가대표 응원 콘서트 등을 연속 진행해왔다.
이들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응원단, 전세계 줌 응원단, 추첨을 통해 선발되는 현장 응원단 등과 함께 지구촌을 향한 코로나 극복 응원전을 펼치게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