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동률' HOU 우르퀴디- BOS 로드리게스, ALCS 3차전 선발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스턴 레드삭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시리즈(ALCS) 3차전 선발 매치업이 결정됐다.
보스턴과 휴스턴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크 파크에서 열린 1, 2차전에서 1승씩을 나눠 가졌다.
1차전은 휴스턴이 5-4로 기선제압에 성공했지만, 2차전은 보스턴이 9-5로 승리하며 시리즈 동률을 만들었다.
3차전은 오는 19일(한국시간) 보스턴의 홈 구장인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보스턴 레드삭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쉽시리즈(ALCS) 3차전 선발 매치업이 결정됐다.
보스턴과 휴스턴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크 파크에서 열린 1, 2차전에서 1승씩을 나눠 가졌다. 1차전은 휴스턴이 5-4로 기선제압에 성공했지만, 2차전은 보스턴이 9-5로 승리하며 시리즈 동률을 만들었다.
3차전은 오는 19일(한국시간) 보스턴의 홈 구장인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다.
휴스턴은 3차전 선발로 호세 우르퀴디를 내세웠다. 우르퀴디는 올 시즌 20경기 107이닝을 소화, 8승 3패 ERA 3.62 90탈삼진의 성적을 거뒀다.
우르퀴디는 포스트시즌 통산 8경기(4선발) 25.2이닝 1승 1패 ERA 2.81 24탈삼진을 기록했고, 올 시즌 포스트시즌 무대에서는 첫 등판이다.
이에 맞서는 보스턴은 좌완투수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를 마운드에 올린다. 로드리게스는 32경기 157.2이닝 동안 13승 8패 ERA 4.74 185탈삼진을 기록했다.
로드리게스는 포스트시즌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포스트시즌 통산 10경기(3선발) 16.2이닝 1패 ERA 7.02 18탈삼진, 이번 포스트시즌에서는 6.2이닝 동안 ERA 5.40으로 부진했다.
한편, 보스턴의 또 다른 3차전 선발 후보였던 닉 피베타는 불펜에서 대기할 예정이다. 피베타가 3차전에 등판하지 않는다면 4차전 선발로 등판할 가능성이 높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번 볼까?' 뉴캐슬 새 구단주, 토트넘전 직관한다
- EPL에 부는 오징어게임 열풍, 맨유의 4실점 역전패 실시간 표정 주목
- '빠른 판단' 레길론, 관중석서 환자 발생하자 주심에게 경기 중단 요청
- 연승 절실한 토트넘, SON 음성 가능성에 안도의 한숨
- 레알, 뉴캐슬 돈폭풍에 울상… 유로 우승 주역 뺏길 위기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