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인생대학' 15개 강좌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시민 평생학습 기회확대를 위해 은행, 카페, 종교시설,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에서 평생학습을 즐길 수 있는 의왕학습레일 '의왕인생대학' 제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수강생은 프로그램별 개강 이틀 전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 신청은 의왕시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시민 평생학습 기회확대를 위해 은행, 카페, 종교시설,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에서 평생학습을 즐길 수 있는 의왕학습레일 ‘의왕인생대학’ 제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의왕인생대학은 ▷연필로 만나는 세상(연필화) ▷평범한 일상의 특별한 소품(목공) ▷대인관계를 위한 상담심리 ▷도예힐링 ‘나는 도예가’ ▷뜨개질을 통한 오감만족 ▷행복한 성(性)이야기 ▷나만의 포토앨범 만들기 ▷메타버스 쉽게 이해하고 활용하기 등 15개 강좌 199명을 대상으로 11개 거점기관에서 실시된다.
수강생은 프로그램별 개강 이틀 전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 신청은 의왕시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 안내문과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제 이렇게 생겼다?” 삼성,차기 전략폰 추정 영상 나왔다
- 반소매→패딩으로…때아닌 한파, 이러다 가을 없어지나?
- 백신 2차 접종 하루 만에 30대 가장 사망…두 아이들 “아빠 어디 갔어?”
- “지긋지긋한 모텔 딱지 너무 싫어요” 모텔 종업원 신화 ‘야놀자’ 변신 가능할까
- ‘옥중 결혼’ 나한일·정은숙 지난해 합의 이혼…“잘살아 보려고 했는데”
- 그 많은 견과류, 영양소별 1등은?[식탐]
- “빨간 삼성 야심작 예쁘지 않나요?”…“빨간 고무 대야 같다”혹평
- '대학병원 의사인척' 女20명과 사귄 유부남 회사원
- 손흥민 코로나19 확진?…英매체들, 잇따라 뉴캐슬전 결장 전망
- 긁다보니 10억, 또 긁으니 10억…20억 복권당첨자 “인생은 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