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위버스 합류..YG 그룹으로 4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했다.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이날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위너는 '공허해', '베이비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내며 '빅뱅'을 잇는 YG의 간판 보이그룹으로 활약해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가 운영하는 위버스에 YG 소속 팀의 합류는 이번이 네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위너'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했다.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이날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팬덤 '이너서클'과 더 꾸준히 호흡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이승훈과 김진우의 소집해제가 가까워져 곧 위너의 완전체 활동이 기대된다. 현재 다른 멤버 강승윤과 송민호는 솔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4년 데뷔한 위너는 '공허해', '베이비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내며 '빅뱅'을 잇는 YG의 간판 보이그룹으로 활약해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가 운영하는 위버스에 YG 소속 팀의 합류는 이번이 네 번째다. 앞서 트레저, 아이콘, 블랙핑크가 가세했다. 앞서 YG는 하이브,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송민호와 강승윤은 각각 오는 11월 19일과 21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콘서트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