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이 말하는 매니저의 덕목

안병길 기자 입력 2021. 10. 18. 08: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매니저를 꿈꾸는 의뢰인을 위해 보살들이 현실적인 조언에 나선다.

오늘(1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35회에서는 한 청년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연예인 매니저가 되고 싶다고 운을 뗀다. 이에 서장훈은 “매니저를 하고 싶은 정확한 이유를 얘기해라. 혹시 네가 되고 싶은 건 이런 게 아니냐”라며 압박 질문에 나서는데, 의뢰인은 자신의 꿈을 꾸게 된 계기를 설명하면서 진심어린 마음을 보인다.

의뢰인의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알아둬야 할 게 있다. 의뢰인이 꿈꿔왔던 것과 실제는 다를 수 있다. 실제로 매니저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일은 OO이다”라면서 매니저들의 일상과 기본 덕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준다고.

다만 이수근은 “사실 의뢰인이 매니저 관상이긴 하다”라며 의뢰인에게 관심 있어 하고, 결국 보살들은 이날 점집에서 모의 면접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의뢰인에게 특급 제안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울 매니저들의 실제 이야기가 전해질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35회는 오늘(18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