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배우, 낙태하니 태도돌변+혼인빙자"..전여친 사생활 폭로글 일파만파

이게은 입력 2021. 10. 18. 08:35 수정 2021. 10. 18.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저격한 폭로글이 공개됐다.

글쓴이 A씨는 "대세 배우 K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며 K배우가 낙태를 회유하고 혼인빙자를 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A씨의 주장에 따르면 K배우는 그 후에도 관계를 요구하면서도 "아이를 낳는 건 말도 안 되는 거다. 9억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하는데 당장 9억이 없다. 부모님까지 길바닥에 앉으면 어떻게 하냐"라며 거짓말로 낙태를 회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한 남자 배우의 사생활을 저격한 폭로글이 공개됐다. 글쓴이 A씨는 "대세 배우 K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며 K배우가 낙태를 회유하고 혼인빙자를 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A씨는 "저는 그의 전 여자친구이며 헤어진 지 4개월이 넘어간다. 일말의 양심과 죄책감도 없는 쓰레기"라고 전하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A씨는 K배우와 피임을 해왔지만 딱 한 번 하지 않았는데 그때 아이를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A씨는 "밖에서 손도 못 잡고 떨어져서 걷는데, 아기는 어떻게 어떻게 혼자 키우지 싶기도 해서 겁이 많이 났다"라면서도, 과거 임신하기 어렵다는 말을 들었기에 K배우가 용기를 준다면 출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A씨의 주장에 따르면 K배우는 그 후에도 관계를 요구하면서도 "아이를 낳는 건 말도 안 되는 거다. 9억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하는데 당장 9억이 없다. 부모님까지 길바닥에 앉으면 어떻게 하냐"라며 거짓말로 낙태를 회유했다.

결국 A씨는 낙태를 했지만 K배우의 태도가 그후 돌변했다. "수술비와 병원비 200만 원만 딱 보내줬다. 병원 영수증 병원 통원한 것 정도는 제가 알려줘야 할 거 같아 어떻게 그 돈이 사용됐는지, 영수증을 첨부해서 병원 다녀오면서 보통 때처럼 인증을 했는데, 그는 갑자기 이거 왜 보내는 거냐면서 죄책감 느끼라는 거냐 뭐냐며 미친 듯 화를 냈다"라고 설명했다. 또 미안해하기는커녕 협박과 트집 등 부정적 감정표현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그런가 하면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던 것, 저는 속으로 웃었다. 그게 그의 진짜 모습 중의 하나이기도 했으니까. 티비 속 이미지와 다르게 그는 냉혹하고 정이 없다"라며 함께 일한 선배, 동료 배우, 감독 등 주변 사람들을 외모로 평가하는 등 뒤에서 욕을 하고 다녔다고 전하기도.

A씨는 "혼인빙자, 낙태 회유까지 했던 사람이다. 제가 우리가 어떤 사이였는데, 이렇게 전화 한 통으로 헤어지자고 하냐고 우니깐 마지막으로 만났다가 자기한테 금전적인, 인기 면에서 손해가 오면 어쩌냐고 신경질을 내더라. 새벽에 전화 한 통으로 끝낸 게 그와의 마지막이었다"라며 "이렇게 글이라도 쓰지않으면 평생 그가 저에게 준 아픔의 그늘 속에서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없을 것 같았다"는 심경도 전했다.

A씨는 글을 게재한 후 "증거를 공개하라"는 반응이 이어지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올리라고 하시는데 그건 어렵지 않다. 사진은 정말 많으니까. 법적인 이유 때문에 올리지 않은 것뿐 지금 고민중에 있다. 사진까지 올려야 하는지...쉽지만 신중해야한다. 1년 넘게 죄책감과 고통 속에 시달렸고, 쉽게 결정하고 욱해서 쓴 글이 아니다"라며 다시금 입장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이것이 막장드라마' 불륜으로 맺어진 축구스타-모델, 불륜으로 파국 '충격'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