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성분은 비우고, 착한 성분은 채우고!" 갑자기 내려간 수은주, 아이 피부를 위한 보습템은?

전상희 2021. 10. 18. 0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자기 겨울이다.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성인보다 여린 피부 장벽을 지닌 아이들의 경우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가 유수분 균형을 잃지 않도록 촉촉한 보습 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건조한 가을철,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엄선한 원료로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줄 착한 보습템을 소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겨울이다.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 시기에는 밤낮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대기로 인해 피부가 빠르게 수분을 잃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성인보다 여린 피부 장벽을 지닌 아이들의 경우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가 유수분 균형을 잃지 않도록 촉촉한 보습 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건조한 가을철,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엄선한 원료로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줄 착한 보습템을 소개한다.
아토팜_MLE크림,MLE로션 .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최근 진행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약한 아이피부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강화했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크림 & MLE 로션'은 네오팜의 피부 장벽 기술 MLE® 제형이 적용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장벽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독자 개발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성분을 새롭게 적용했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도 함유했다.

이중 MLE크림은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비롯해 피부 수분층 개선, 물리적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효과 등 총 9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스틱 밤'은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오일 등98%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EU에서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했으며,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테스트를 최고 등급으로 통과한 바 있다.

이외에 저자극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올인원 세정이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가장 이상적인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밸런스를 유지해 클렌징시 자극이 적으며 피부 본연의 산성막을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8개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무향, 무색소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과 테스트 및 알러지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