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간에, 비대면으로 달려요"..2021 경주마라톤 18일부터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 경주마라톤대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언택트 레이스로 개최된다.
경상북도, 경주시, 동아일보, 스포츠동아가 공동 주최하는 2021 경주마라톤 언택트 레이스는 11월 6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지며, 10월 18일부터 접수한다.
신청 완료자는 레이스 기간 중 '비대면 거리두기' 원칙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GPS 기록측정 애플리케이션(스트라바, 런데이, NRC 등)을 활용해 달리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스판초·티셔츠·싱글렛·메달 등 기념품 푸짐
2021 경주마라톤대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언택트 레이스로 개최된다.
경상북도, 경주시, 동아일보, 스포츠동아가 공동 주최하는 2021 경주마라톤 언택트 레이스는 11월 6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지며, 10월 18일부터 접수한다. 신청 완료자는 레이스 기간 중 ‘비대면 거리두기’ 원칙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GPS 기록측정 애플리케이션(스트라바, 런데이, NRC 등)을 활용해 달리면 된다.
참가자 기념품은 경주월드 패키지의 경우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과 함께 레이스 판초, 뉴발란스 반팔 티셔츠, 싱글렛, 메달 등이다. 참가비는 4만 원이다.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이 필요 없는 경우에는 3만 원이다. ‘모처럼 달리기(경주)’, ‘거기가 여기라규’, ‘풀템장착 레이스’, ‘지구야 아프지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마라톤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사무국은 “천년고도 경주 세계문화유산을 체험하고, 가족들과 함께 경주시 랜드마크인 경주월드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난해에도 접수 2일 만에 조기 마감된 만큼 올해도 접수를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주시는 이번 대회가 ‘위드 코로나 시대’를 어떻게 헤쳐 나가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성공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접수기간 : 10월 18일(월)부터 선착순 7000명 ○대회기간 : 11월 6일(토)∼ 28일(일) ○부문 : 10km, 5km ○코스 : 경주시 일원 ○참조 : 경주마라톤 홈페이지 ○문의 : 카카오채널 ‘경주마라톤’
남장현 기자 yoshike3@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 체불 논란…“해결할 것” [종합]
- 최예빈 “보이스피싱 피해 전재산 잃어” (아는형님) [TV체크]
- 이동국vs재시, ‘충격적인 부녀 갈등’ 최초 공개
- “29금 스킨십…말릴 수 없을 정도” (돌싱글즈2) [DA:투데이]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전선욱 최초로…난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